전국의 풀뿌리홍보대사님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KYC 공동대표 천준호입니다.

지난주에 풀뿌리홍보대사 위촉장 받으셨나요?

KYC의 얼굴로, 3천여 회원들을 대표해서 풀뿌리홍보대사로 나서주신 여러 회원님과 지부대표님, 상근활동가님들에게 정성스럽게 만들어 보내드렸습니다.

어떻게 용기를 드릴까, 감사의 뜻을 전할까 고심하다 우선 위촉장을 통해 풀뿌리 홍보대사님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먼저 보내드렸습니다. 추후라도 여건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또 다른 보답의 기회를 마련하겠습니다.

회원확대 100일 캠페인을 중간 점검해 보았습니다.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전국적으로 1,100명의 신입회원(CMS납부 기준) 모집을 목표로 하였는데, 이중 500명은 풀뿌리 홍보대사 100명을 위촉하여 모집하기로 계획하였습니다.

100일 캠페인에서 46일차(5월17일)가 진행된 시점을 기준으로 볼 때, 풀뿌리홍보대사는 95명이 위촉되었고 이 분들이 모집한 신입회원이 200여명에 달해 목표대비 40%의 달성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국의 풀뿌리홍보대사님들이 조금 만 더 노력해주신다면 목표달성이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좋은친구만들기운동, 평화길라잡이 등의 공익성회원활동 프로그램들이 본격적으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게 되면 100일 캠페인의 모집 목표에도 점점 가까이 가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KYC창립 이후 처음으로 전국적인 회원확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직 내부적으로는 KYC 비전2010 달성의 토대를 마련하는 일이기도 하지만,

KYC활동의 감동과 보람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어 함께하는 소중한 일이기도 합니다.

어려우니 도와 달라는 말에는 망설임이 따라가지만, 보람과 의미를 전하는 말에는 즐거움이 함께 하겠죠.

풀뿌리홍보대사님들의 활약을 기원합니다. 행복하세요~

2007년 5월 17일 장충동에서 천준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