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위험 미국산쇠고기 전면 수입을 반대하는 회원 실천 요령 몇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괴담을 퍼트리는 언론에 속지 않기



■ 27일 동아일보 1면 <촛불 시위대 새벽 경찰과 충돌 김법무 "불법세력 추적해 엄벌">
“계획이 치밀했던 것 같다”, “(시위대)가 행진한것을 보면 시위를 해 본 사람이 선발대에서 이끈 것 같다”  
■ 27일 조선일보 3면 <반정부 구호 부쩍 늘어…배후세력 있는지 촉각>
어청수 경찰청장 “어제(25일) 시위는 게릴라성으로 진행됐지만 치밀했다”,“(시위대의 행진코스도) 우발적인 것이 아니라 과거에 시위를 주도했던 사람들이 특정 지역으로 진입하려는 의도가 엿보이는 코스”,“시위대 앞에는 자전거를 탄 선발대가 있어 행진 코스를 이끄는 경우도 있었다”
■ 27일 중앙일보 5면 <몸싸움 2~3분 만에 인터넷에 동영상…‘자전거 선발대’도>
“(전날) 시위대의 코스를 볼 때 치밀했다. 시위를 많이 해본 사람이 리드(지도)한 것으로 보인다”















<매경> “촛불 시위대 각목 소지” 보도 파문



“경찰 첩보에 따르면”…누리꾼 “카더라 통신이냐”









이런 말도 안되는 언론보도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를 잡은 대학생이나 고등학생들이 과거에 시위를 주도했던 사람들(?) 지난 월드컵때 붉은 악마로 대한민국을 응원 하셨던 분들이 이제는 대한민국을 지키러 나오신 것입니다.



[두번째]  미니홈피와 블로그에 촛불 밝히기
회원 여러분의 블로그, 미니홈피, 개인 홈페이지, 대화창에 촛불을 밝혀주세요. 작은 아이콘 Seal(실)로 회원 여러분도 대한민국 지킴이가 될 수 있습니다.





http://www.sealtale.com 이 사이트에 가시면 촛불을 밝힐 수 있는 코드를 받게 되시구요.
대개의 경우는 그 코드를 복사해서 블로그의 환경설정-> 스킨에 들어가셔서 html 사이에 적당한 곳에 끼워 넣으세요. 어디다 붙히시면 이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세번째] 우리집, 우리 사무실에 현수막 달기

이미 다들 아시 겠지만 한번 더 소개 드립니다.

우리 식구들이 모두 혹은 회사 동료들이 모두 의기투합 하셨다면 창가나 베란다에 현수막을 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광우병 국민대책회의 홈페이지 (http://antimadcow.org)에 접속하시면 현수막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로 120cm 세로 90cm(5000원) / 가로 90cm 세로 60cm(4000원) 택배비는 착불 입니다.





** 추가로 인기있는 태그를 중심으로 최신 흐름을 소개 해 드립니다.



네티즌들, 조중동에 침을 뱉다.
본사 앞에 문 닫으라는 스티커를 붙이는 말고도, 조중동에 광고를 주는 기업들의 홈페이지에 누리꾼들이 방문해서 충고(?)를 아끼지 않을 정도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http://qkraudgns.tistory.com/entry/심재철의-악플러짓
 광우병에 걸린 소고기를 먹어도 아무 문제가 없다고 인터뷰를 하셨던 심재철의원에게 정치후원금이 집중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부 드립니다. 각 지역에서 집회에서 참석하시더라고 닭장차 투어는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무조건적으로 스스로의 안전과 존엄을 지키는 범위내에서 참여와 연대활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다음 아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