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사업담당 신명화간사입니다.

2008년 3월 11일 오후 1시경에 발송되었던 정기출금안내 문자메시지의 내용이 잘못 되었습니다.

11월이 아닌, 11일임을 정정해서 말씀드립니다.

당황하셨을 텐데, 저의 실수로 이러한 일이 있음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좀 더 신경써서 이러한 실수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그리고, 중복메시지가 온다는 말씀도 있으신데요, CMS의 특성상 이는 저희가 임의로 조정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한 분의 회원이 각각 다른 지부에 회비참여를 하고 있을 경우, 시스템 내에서의 납부번호가 두개가 생성이 되며, 두 명으로 간주가 됩니다. 그러하기에, 정기출금의 문자가 두개씩 한 회원에게 보내어 지는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이 부분은 양해의 부탁을 드립니다.

아울러, 저희KYC에서 잘 한 부분이 있으면 칭찬해주시고,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희에게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주셔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의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저희에게는 정말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 번 더 이러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함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회비참여를 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