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 업 일 : 5월 17일(토)

작업장소 : 천안YMCA 부설 깨비지역아동센터+어린이도서관(성정동 소재)

KYC벽화동아리 “우리가 그리는 세상”의 5월 활동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이번 작업에 참여하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오전부터 작업하신 분들로는 우선 순천향대 1학년 학생 5명(오전부터 고생 많았죠^^),

애니하나님(단장님), 우루사님, 검은비님, 저 강윤정… 이렇게 9명이구요.

오후부터 작업하신 분들은 예지사랑님(예지양), 미르님(직장동료 가족), 윰님(동생과 친구분), 바부퉁이님(아들2명), 고현미씨 가족, 박금숙씨 가족, 구재현씨 가족 등입니다. 혹시 빠진 분이 있을수도…^^ 모두 고생들 많으셨구요. 다음달에 또 뵈었으면 좋겠네요.^^

이날의 작업은 밤 9시반쯤 최종적으로 정리가 됐습니다. 페인트가 일부 덜 마른 관계로 저녁 먹고 와서 코팅작업을 했어요.

단장님은 일요일에 다시 가서 화장실문(유성페인트 작업)을 색칠하고 왔답니다. 단장님~ 내가 사랑하고 존경하는거 알쥐? ^ㅇ^

글구 KYC 운영위원이신 송명숙님이 빵과 음료수를… KYC 상근간사들이 도너츠를…신광식(미르)님이 운영진에게 맛난 삼겹살을 저녁으로 쏘셨습니다.^^

감사히 잘 먹었구요… 언제나 맛난 간식과 함께 하는 행복한 작업이 쭈~욱 이어지길…

벽화동아리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 여러가지로 체계가 덜 잡혀있습니다.

특히 이번 달 작업은 실내고 비좁아서 많은 분들이 불편하셨을 거예요.

그래도 즐겁게 작업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회가 거듭할수록 더욱 안정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