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간 mvp

순천KYC-정순우 회원

역시 컬러링은 국민체조 음악이 흘러나오는군요.

정순우회원과는 자주 통화를 하게 되는것 같네요.

이 분의 직업 특성상 문자도 자주 오신답니다. 물론 단체문자이긴 하지만..

Q)저번에 주간MVP로 선정이 되셨었는데, 5월달 MVP로도 선정이 되셨어요.

소감이 어떠세요?

A)쑥스럽습니다. 저는 일단 감사한게, KYC를 소개해줬던 김대중 형님에게 고맙죠.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줬으니까. 제가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크게 물질적을 해줄 수 없지만 몸 건강하니까, 발로 뛰면서 해줄 수 있어서 좋아요.

우리 단체가 참 순수한 단체이고, 거짓없고, 다 소중한 사람들이고, 대표님도 너무 열성적이고, 운영위원님들, 간사님들 바쁜시 와중에 고생이 많으시죠. 저도 많은 보람을 느껴요. 나눔장터나 여러 행사하고나면, 몸은 힘들어도 굉장히 보람있죠. ^____^

제가 언제 가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시간과 몸이 허락이 되면 계속 하고 싶어요.

Q) 하시는 일이 많다고 들었는데,,,

A) 일단은 흥국쌍용화재 보험설계사로 있구요, KYC에서 좋은친구만들기운동운영위원으로 있고, 경호도 하고, IEMA(국제구급구명협회 코리아 한국지부)에 속해있어요. (이곳은 심폐소생술 지도자양성하는 곳인가봐요.)

Q) 운동을 잘 하신다고 들었는데, 몇가지 운동을 하시죠?

A) 처음에는 합기도부터 시작해서 격투기, 태권도, 검도, 택견, 경호무술, 등등을 해요. 잊지 않으려고 서울가서 교육받고 오기도 합니다. 시간날때마다 운동도 하지요. 바쁘게 사려고 해요. 그래서 짝이 없나봐요. 있으면 좋을텐데..(순천KYC에서는 회원50명 확보되면, 정순우님 장가보내주시기로 했다고 합니다. 응원의 박수를!!!)

Q) 좋은 친구 운동하면서 어려웠던 점은 없었나요?

A) 처음에 좋은 친구 만들기 운동이 보호관찰청소년아이들하고 했었는데, 당시에 애들이 거칠어서 좀 고생했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깐 애들이 많이 변하고, 검정고시도 봤다고 그러고 취직했다고도 하고..그런말 들었을때 가장 좋았죠.

요즘에는 일반 학교대상으로 하는거니까, 예전처럼 거칠고 그런건 없는데,소극적인 애들이 많아요, 뭐 활발한 아이들도 있지만..제가 지금 맡고 있는 아이는 어렸을때 많이 아팠대요. 그래서 기가 많이 죽어 있고, 말도 별로 없는데, 앞으로 잘해야지요~^____^ (쌩끗)

Q) 풀뿌리 홍보대사들에게 한마디!!!

A) 기왕 시작한거니까. 열심히 해가꼬~ 좋은 결과 있었음 합니다.

다들 바쁘시고, 힘들겠지만, 자부심을 가지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Q) 순천식구들에게도 한마디!!

A) 순천KYC가 회원확대도 잘 되고, 아! 제가 김상일 대표님하고 밥먹을 때 또는 술먹을때 하는 이야기 있는데

“건물하나 올리자!~!!” 라는 꿈을 하나 가지고 있어요.

꼭 꿈을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

꼭 그 꿈이 실현되기를 바랍니다.

다른 분들도 축하 인사를 건네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