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때문에 항상 헷갈리는 오픈하우스,, 회원 만남의 날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별로 한것도 없는 것 같은데 벌써 4번째 행사가 되었습니다.

이번 달 메뉴는 잔치국수와 열무비빔국수였습니다.

준비상의 착오로 열무비빔국수는 하지 못하고, 잔치국수로만 식사를 했습니다. 그래도 이근호 국장과 모 회원은 3그릇에서 5그릇까지 참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해 했습니다.

지난달에는 듬직한 고참회원들이 오시더니 이번달에는 새로운 분들이 몇 분 오셨습니다. 비록 아직은 정식 회원이 아니지만 우리 단체에 관심을 가지고 오신 만큼 좋은,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고참회원과 새로운 분, 회원들이 같이하는 식사 자리로 발전 할것같습니다… 차근차근 하나하나씩 해 나갈겁니다…

이번 오픈하우스 참가자는 박영철대표, 권인철, 우경자 부부랑 아이들, 한경윤, 이용숙 부부랑 아이들, 김홍희위원과 미미회원,김선숙씨랑 조인상씨, 이근호, 고경아 부부랑 아이들, 이중설 회원등이 참석했습니다…참 오픈랩 선생님 회원 4분들은 식사준비 하시고 먼저 가셨고요..

감자탕이었던 지난달에비해서는 참여자가 적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주 음식이 국수라 면발이 가늘다 보니 참여가도 줄어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2차를 갔습니다. 끝까지 가자는 의지로 12시까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다음달이면 5번째입니다.

뭔가 이벤트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장 유력한 건 광교산의 생태농장에서 진행하는 계획입니다.

규모있는 행사를 준비해봐야 겠습니다. 기대해 주십시오.

요즘 사무국에 변변한 사진기가 없어서 사진을 잘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뭔가 수단을 강구해서 사진을 올릴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 참 재밌는 게 많았는데, 글로 표현을 못하겠네요.

내달 광교산 농장 프로그램에 많이 참여 바랍니다…